공지사항

공지사항

휴게시간 보장내역 제출 시스템 관련 건의 및 의견제출요청

2020-02-17 10:49

조회수:865

    1. 전세연 제2020-037(2020.2.12.)와 관련입니다.

 

2. 최근 국토교통부에서는 휴식시간 보장내역 자료 제출율을 높이고자 운수종사자에 대한 휴식시간 보장내역 자료를 운수종사자관리시스템을 이용하여 온라인상으로 제출할 수 있도록 방식을 변경한 바 있습니다.

 

3. 이와 관련하여 각 사에서는 변경된 운수종사자 휴식시간보장 내역 통보방식에 대한 불편사항 또는 사용방법상 편의요청 등이 있으시면 붙임서식으로 2020218()까지 조합으로 팩스 송부(02-418-0071) 부탁드립니다.

붙임 : . 연합회 공문 사본 1.

              나. 건의사항 서식 1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