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공지사항

[알림] 조합 임․직원 휴업에 따른 업무 조정 알림

2021-10-08 09:36

조회수:560

1. 귀 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.

 

2. 본 조합에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조합의 비용절감을 위해 1011()부터 순차적으로 임직원의 휴업을 실시할 예정입니다.

 

3. 이와 관련하여 서울시청 처리 업무(휴업, 개시, 양도양수, 감차, 이관, 각종 변경건 등) 및 조합 민원업무의 경우 당일 접수가 어려울 수 있사오니, 2 ~ 3일 여유를 가지고 신청해 주시기 바라며, 급한 업무의 경우 직접 서울시청에 접수 하여야함을 알려드리오니,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[]